고객센터

크루즈 예약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1: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.

고객센터 운영시간
평일 09:00 ~ 17:00 (토, 공휴일 제외)

  • 예약 수정, 변경, 취소 등 예약 관련 문의는 로얄캐리비안/셀러브리티/실버시크루즈 한국총판 (주)투어마케팅코리아 홈페이지(www.cruisetmk.kr)에서 생성된 예약만 상담할 수 있습니다.
  • 영문 홈페이지, 여행사 및 타 사이트에서 생성된 예약은 상담이 불가능하며, 예약처로 문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  • 카드 정보 등 중요한 개인정보 기재는 당사가 별도로 요청한 경우 외에는 지양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
크루즈 여행 기초 정보

1:1 문의하기 전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주세요.

  • Q
    크루즈 요금의 포함사항을 알려주세요.
  • Q
    항공권도 예약 가능한가요? 항공 스케줄은 어떻게 잡아야 하나요?
  • Q
    비자가 필요한가요?
  • Q
    프로모션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Q
    크루즈 승선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  • Q
    선내 반입 금지 물품을 알려주세요.
  • Q
    음료 및 주류 반입 규정을 알려주세요.
  • Q
    온라인 체크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Q
    인터넷, 기항지 투어, 유료 레스토랑 등 선사 상품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?
  • Q
    미성년자/임산부/영유아 승선 규정을 알려주세요
  • Q
    캐빈 이름 앞에 있는 1D, 2D, 3D.. 등의 코드는 무엇을 뜻하나요?
  • Q
    예약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
  • Q
    예약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